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험 처리를 위한 팁과 요령

카테고리 없음

by 실루엣레전드 2020. 6. 16. 00:33

본문


보험 처리를 위한 팁과 요령



건강 및 비전 보험부터 치과, 자동차, 가정, 생명 보험에 이르기까지 보험 범위 내에서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정책이 존재한다.


이 글은 여러 종류의 보험에 대해 잘 설명해 줄 것이며, 당신이 정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 돈을 절약할 수 있는 곳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의 정책이 갱신될 때마다 당신의 지갑을 좀 아끼고 현재의 견적을 위해 가격을 매기십시오.


회사마다 보험료를 산정하는 방법이 다르다.


보험료는 기업과 정책의 차이가 크다.


모든 옵션을 살펴보십시오.


다른 회사로부터 3개 이상의 견적을 얻으십시오.




당신이 보험에 가입할 때, 당신의 주가 보험 회사와 그들이 제공하는 보험료에 관한 자료를 제공하는지 알아보세요.


이것은 당신의 이웃의 일반적인 보험 가격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정상적인 보험금리가 어떤지 알면 저렴한 보험은 쉽게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비록 그들이 보험에 들더라도, 작은 청구는 하지 마라.


그 비용을 스스로 지불하는 선불 비용은 당신의 보험료에 대한 잠재적인 인상에 비하면 미미하다.


많은 보험회사들은 몇 년 동안 무사고 상태로 유지되는지를 기준으로 그들의 정책을 할인하여 고객에게 보상할 것이다.


하지만, 그 보장은 정말 필요할 때를 위해 여전히 존재한다는 것을 아는 것은 좋은 일이다.




보험료 인상을 피하기 위해 신용등급을 올려라.


당신의 신용기록은 당신의 프리미엄 비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위험 부담이 큰 고객일수록 보험료가 비싸진다.




인터넷을 사용하여 보험 견적을 검색하십시오.


경쟁 회사의 비율을 알고 더 잘 준비해서 결정을 내리게 될 것이다.


온라인 견적서를 받을 때, 당신은 여전히 신청서를 작성해야 하고 건강 검진을 받아야 할 것이다.




관심 있는 회사와 정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주 보험 대리점에 가십시오.


주에서는 보험 회사가 어떻게 운영되는지 규제하고, 회사들은 가격 인상이나 불만 사항과 같은 구체적인 사건을 이 기관에 보고해야 한다.


당신의 주의 보험 규제 기관은 가격 인상 이유를 알고 있어야 한다.


온라인 조사를 하고 공공 기록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보험회사와의 경험에 대해 물어봐라.


이러한 직접적 피드백은 고객 서비스와 품질 문제에 대한 보다 정확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두 개 이상의 보험을 든다면, 당신의 제공자는 특별 할인을 제공할 수 있다.


다른 보험사의 제안과 비교해 보십시오.


좋은 거래를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많은 회사들은 다양한 종류의 부동산에 대한 보험이 포함된 다른 상품들을 판매한다.


한 회사만 가지고 여러 가지 정책을 갖는 것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보통은 더 저렴하다.




건강보험료를 줄이는 한 가지 쉬운 방법은 음주나 흡연을 자제하는 것이다.


자동차 보험 비용을 줄이기 위해 자동차 알람을 받으십시오.


당신이 받을 수 있는 할인을 주의해라.




만약 당신이 중대한 건강상의 문제를 알고 있다면, 10만 달러 이상의 생명보험에 가입하는 것을 절대 시도하지 말라는 충고는 없다.


이것은 당신이 거절당하거나 훨씬 더 높은 보험료로 이어질 수 있다.




사고를 당한 후 견인된 차량이라면 가능한 한 빨리 마당에서 꺼내도록 하십시오.


이 제비들과 관련된 요금은 꽤 비싸고, 당신의 보험 제공자가 그것에 대해 기꺼이 지불하지 않을 수도 있다.




보험 가입에 대한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여러 회사로부터 여러 가지 견적을 얻으십시오.


서로 다른 견적을 비교해 보면 온라인 구매가 보험중개업자에게 가는 것보다 훨씬 저렴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보험에 가입하지 말고 지역 기관과 거래하십시오.


대리점을 방문하여 대리점을 직접 만나 보십시오.


때로는 대리인과 직접 대화하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 대리인은 당신을 행복하게 하기 위해 더 좋은 제안을 제시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대리인이 당신이 현지인이라는 것을 안다면 그는 더 도움이 될 것이다.


지역 기관에서 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조금 더 비쌀 수 있지만, 만약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일대일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가치가 충분히 있다.




가입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보험에 대해 더 잘 이해해야 한다.


처음에는 압도적일지 모르지만, 보험은 여러분이 다치거나 집이나 차에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많은 청구서 없이도 그것을 극복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라는 것을 기억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