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명 때문에 고통받고 있나? 이에 대처하기 위한 조언, 팁 및 요령

카테고리 없음

by 실루엣레전드 2020. 6. 16. 00:32

본문


이명 때문에 고통받고 있나? 이에 대처하기 위한 조언, 팁 및 요령



그냥 사라지지 않는 귀울림이 있어? 만약 당신이 그렇다고 대답했다면, 당신은 이명이라고 불리는 상태에 대해 더 많이 알 필요가 있다.


이명증은 치료할 수 있는 흔한 질환이다.


이명 치료법을 알아낼 수 있도록 이명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시끄러운 소리가 나는 상황을 피하라.


만약 여러분이 큰 소음을 완전히 피할 수 없다면, 귀마개를 사용하여 자신을 보호하십시오.


여러 번 이명 현상은 너무 큰 소음에 노출되어 발생할 수 있다.


이명 현상이 악화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더 이상의 손상으로부터 귀를 보호해야 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이미 이명을 가지고 있다면 공격을 피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만약 당신의 이명이 당신을 미치게 한다면, TV, 선풍기 또는 다른 편리한 장치에 의해 발생하는 배경 소음을 이용하라.


주변 소음은 이명 소음을 가리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많이 알아차리지 못한다.


종종, 만약 당신이 들을 수 있는 유일한 것이라면, 그것은 그것에 집착하기 쉬워서 더 귀찮게 한다.




밤에 흰색 소음기를 사용해라.


배경에서 소리가 나면 이명에도 불구하고 잠이 들도록 도와줄 수 있다.


하지만 이 하얀 소음이 실제로 당신의 이명을 악화시킨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의 상황에 맞는 적절한 조합을 찾을 때까지 다른 방법을 시도해야 한다.




당신의 이명 문제에 대처하기 위한 가장 좋은 초기 단계 중 하나는 당신의 귀를 청소하는 것에 대해 의사나 다른 전문가에게 진찰하는 것이다.


밀랍이 쌓이면 귀의 운하가 막혀 귀 안의 소리가 부풀어 올라 더 크게 커진다.




침대 근처에 설치된 음향 발전기가 좋은 투자일 수 있다.


이 기계들에 의해 발생하는 백색 소음은 당신의 뇌를 혼란에 빠뜨리고, 그것이 당신을 꿈나라로 데려갈 수 있도록 해주는 훌륭한 방법이다.


이것은 당신이 평화로운 밤잠을 잘 수 있게 해준다.




좋은 개는 피곤한 개라는 말이 있는데, 이것은 이명을 가진 사람에게 적용된다.


잠자리에 들 때 졸면 들수록 잠자는 속도가 빨라진다.


이명 증상은 운동으로 인해 줄어들게 되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하루를 조금 더 쉽게 헤쳐나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반사요법은 많은 이명환자들에게 유익하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


참고 자료와 자격 증명을 제공할 수 있는 숙련되고 평판이 좋은 전문가를 찾으십시오.


당신이 선택한 시술자와 편안함을 느끼도록 하라.




이명의 증세가 스트레스를 주고 있다면, 약간의 명상을 해보아라.


명상은 마음뿐 아니라 육체를 이완시키는 것과 동의어다.


명상은 정신을 집중시키고 산만함을 피할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이명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이 마침내 평화롭고 편안한 잠을 잘 수 있게 해준다.




앞서 기사에서 언급했듯이 이명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는 것이 중요하므로 자신의 상태를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글에서 배운 팁을 받아 쓰세요.


당신은 이명으로부터 안도감을 찾을 수 있고 당신의 삶을 다시 지배할 수 있을 것이다.